THE FACT ABOUT 타다주브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타다주브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타다주브 That No One Is Suggesting

Blog Article

이 회사의 약들이 할인 판매 중이길래 저도 쟁여놓을라고 많은 양을 주문하였습니다.

·당뇨병이 있는 남성에서의 사용 : 당뇨병 환자에서 용량 조절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다만 운송물의 분실, 파손 등이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회사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운송물이 분실된 경우에는 이용자가 회사의 분실 사실 통지를 수령한 날로부터 기산합니다.

① 이용자는 통관절차를 직접 수행합니다. 이 때 발생하는 수입관세, 수입부가세, 기타세금 등(이하 “관·부가세 등”)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피나스테리드 성분의 탈모약은 절대 임산부나 임신을 준비하는 여성이 먹어서는 안됩니다.

①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대행 신청이 있으면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수신확인통지에는 신청내역, 금액, 수령 주소 등의 신청 정보와 구매대행 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또한 알파차단제(예, 탐스로신, 알푸조신 등)를 투여 실주브 받는 환자에게 병용 시 이차적인 저혈압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성욕 감소: 일부 사용자에게 성욕 감소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에프페시아의 피나스테리드 성분이 성호르몬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부작용이 생기면 복용을 중지하고 병원에 방문하여 진료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최저용량에 최저양을 사셔서 꼭 테스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약이 안 맞으면 다 버려야 하기 때문에 돈 버리게 됩니다.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타다주브 양도, 판매가 불법입니다. 그리고 기성기능 관련약이라 누군가에게 선심성으로 줬다가 그 사람에게 문제가 생기면 상황이 곤란해질 수도 있습니다.

• 해부학적 음경 기형 환자, 지속발기증 발생위험이 있는 환자에게는 타다라필을 포함한 발기 부전 치료제 투여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② 회사와 대한민국 국민 또는 대한민국에 사무소를 가지는 이용자 간에 발생한 소송의 준거법은 대한민국법으로 합니다.

Report this page